6월에 나온다며 왜 기미도 안보여이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개큰마이너스는 내 마음 속에 찍힌 낙인임..ㅠㅠ
- 19:01
- 조회 10
- 잡담
-
- 나도 하닉 목표가 오면 단계적으로 분할매도 하고 싶은데
- 19:01
- 조회 16
- 잡담
-
- 헥전 두에빌 중 하나 물타려고 하는데 뭐가 더 나아?
- 19:01
- 조회 12
- 잡담
-
- 건강한 주식장을 위해 좋은 기업에 투자했는데 국장이 혼이 비정상 됐다고요
- 19:01
- 조회 26
- 잡담
-
- 그리고 뭔 겁줘서 팔게 한다는둥 이런 사람 꼭 한둘있던데 막말로 더쿠 주린이 삼하 겁줘서 다 팔게해도 폭락 안옴
- 19:00
- 조회 49
- 잡담
-
- 트럼프 성격상 메모리 가격에 개입하면 오히려 삼하한테 호재임
- 18:59
- 조회 120
- 잡담
-
- 건전한 주식시장 만들고 싶으면 좋은주식 계속 사
- 18:59
- 조회 113
- 잡담
-
- 7~8월은 등락 심하고 그 이후 연말까진 좋을 거 같음
- 18:59
- 조회 54
- 잡담
-
- 당장 이번주 서킷 두번인데 주말에 환희에 차잇으면 그게 더 비정상아냐...?
- 18:59
- 조회 42
- 잡담
-
- 오선이 그러더라 긍정, 부정적인 의견 둘다 알아야한다고
- 18:59
- 조회 64
- 잡담
-
- 팔고 날아가서 속쓰린건 사실 기억에서 잘 휘발되더라
- 18:59
- 조회 37
- 잡담
-
- 그냥 삼전 고점에 있으니까 불안증와
- 18:58
- 조회 43
- 잡담
-
- 본인도 주방 하면서 주방에 정상적인 글 없다 이런 말은 왜하는지 모르겠음ㅋㅋㅋ
- 18:58
- 조회 55
- 잡담
-
- 근데 이러나저러나 결국 6월초 고점 안돌아온거아님?
- 18:58
- 조회 73
- 잡담
-
- 왤케 보수적인 뷰들 나오는걸 과하게 매도하지;;
- 18:57
- 조회 150
- 잡담
-
- 여기서 삼하 안가지고있는 사람이 더 드물걸
- 18:57
- 조회 29
- 잡담
-
- 주식에 절대는 없고 아무도 모름
- 18:57
- 조회 63
- 잡담
-
- 난 애플 저건 걍 메모리 조정 핑계라고 봄
- 18:57
- 조회 114
- 잡담
-
- 연기금부터 다른거 다 팔고 삼닉사는데...
- 18:56
- 조회 96
- 잡담
-
- 하닉 걍 안들어가기 잘한거 같아
- 18:56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