쭉쯕 하락하다가 가끔 전고점 회복 할랑말랑하는게 지금 장이라 종나...존나 어려움ㅅㅂㅜ 반도체 관련주라고 다 좋은건 아니더라..
잡담 근데 소부장들도 ㅈㄴ쏠다가 투경 걸리면 픽 떨어지고
19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쭉쯕 하락하다가 가끔 전고점 회복 할랑말랑하는게 지금 장이라 종나...존나 어려움ㅅㅂㅜ 반도체 관련주라고 다 좋은건 아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