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장 레버 관련 기사도 실패 인정한 감정적 호소지 어떻게 하겠다 이런 건 딱히 없어보임.. 그냥 주방덬들이 얘기하는 거라도 해주면 다행일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주식하고나서 취미고 다 집어던지고 눈뜨고 주방+주식만 하루종일 보고 잠
- 18:28
- 조회 5
- 잡담
-
- 초반에 쪼금 들어가서 5만원 10만원 벌때는 신났는데
- 18:28
- 조회 14
- 잡담
-
- 환율얘기하면 정방인줄 이러면서 광역저격하는거 좀 웃기네
- 18:27
- 조회 24
- 잡담
-
- 나 삼전만 사고 있는데 이유가
- 18:27
- 조회 32
- 잡담
-
- 부동산 얘기 일톡에서도 지독하게 하다가 댓 별로 안달리니까 여기오는건가
- 18:27
- 조회 45
- 잡담
-
- 그래 레버내고 드러누웠어야했는데 하니까 지금 대책내놓고 또 드러누워라
- 18:27
- 조회 18
- 잡담
-
- 레버 드러누워서 말렸어야 했다 이 말 그냥 존나 짜증남
- 18:27
- 조회 29
- 잡담
-
- 한 6천피 찍을때쯤 주방에 하나둘씩 걱정된다 이야기 나왔던거 같은데
- 18:26
- 조회 45
- 잡담
-
- 지지선 탄탄하던 종목도 나락감
- 18:26
- 조회 96
- 잡담
-
- 아니 위탁증거금도 완화해줬었구나
- 18:26
- 조회 60
- 잡담
-
- 기아 내가 생각했던거보다 넘 떨어져서 무서워서 물도 안타는중..
- 18:26
- 조회 5
- 잡담
-
- 2022년 마크 루비오 " 애플 ㅁㅊ놈들 뒤질려고 "
- 18:26
- 조회 55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18:19옆에 치킨집 있는데 피자집 와서 치킨달라하면....우리가 피자나라치킨공주도 아니고
- 18:26
- 조회 61
- 잡담
-
- 상폐하니까 밧데리아저씨 그사람은 어캐됨
- 18:25
- 조회 67
- 잡담
-
- 삼하 7월 고점 얼마일지 찍어보자
- 18:25
- 조회 74
- 잡담
-
- 네이버는 익숙한 가격으로 돌아왔네
- 18:25
- 조회 28
- 잡담
-
- 조방원 물린 사람 많으려나?
- 18:25
- 조회 41
- 잡담
-
- 나 사실 애플 좀 더 삼
- 18:25
- 조회 49
- 잡담
-
- 걍 부동산 사지도 못 하는데 부동산 얘기해서 짜증남
- 18:25
- 조회 72
- 잡담
-
- 저 래버리지 상품 지금이라도 폐지할 순 없어?
- 18:24
- 조회 1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