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개인적으로 삼하 레버 재미없어서 안함 https://theqoo.net/stock/4259311018 무명의 더쿠 | 17:10 | 조회 수 187 초반에 들어갔다가 재미없어서 뺌미장 레버만큼 도파민 안돌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