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에는 레버 하소연하면 비꼬기 존많이었는데
시발 내 비반도체...... 그만 떨어지라고ㅜ[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하레버가 없었으면 이정도 지랄은 안 났을까?
- 23:55
- 조회 5
- 잡담
-
- 삼하만 들고 있는데 삼하 팔고 들어갈 곳이 있나 찾아보면 걍 없음
- 23:55
- 조회 12
- 잡담
-
- 청년도약계좌 4년차부터 금리 3.0이라는데 갈아타야되나?
- 23:54
- 조회 24
- 잡담
-
- 나 국장은 평단 20대에 삼전 밖에 없는데도 이 장이 존나 비정상인건 알겠음
- 23:54
- 조회 30
- 잡담
-
- 전선주는 대박이더라 ㅋㅋ 나 +100퍼였던게 음전함;;
- 23:54
- 조회 66
- 잡담
-
- 박박 우기니까 더 반감사는거 같음...
- 23:54
- 조회 48
- 잡담
-
- 국장 삼하가 입장 바뀌어서 개떡락해봐야 타우량주 잡주 소리 못하지
- 23:53
- 조회 36
- 잡담
-
- 지들보다 똑똑하고 이 바닥 오래 있던 전문가들도
- 23:53
- 조회 44
- 잡담
-
- ㅇㅈㅅ 하이닉스 자발적퇴사+정년퇴직 0.5퍼래
- 23:52
- 조회 108
- 잡담
-
- 삼하 오르면 또 주말에 플 이상했다고 몰아갈듯
- 23:52
- 조회 123
- 잡담
-
- 장 다 망가졌는데 드러누워야 했다 미안한 척도 안 하고 유체이탈 화법하는 거 열받네 진짜
- 23:52
- 조회 25
- 잡담
-
- 근데 이게 수습이 되긴하냐
- 23:52
- 조회 41
- 잡담
-
- 그럼 국장의 의미가 뭔데 삼하 빼고 다 상폐하란말인가 저논리는
- 23:52
- 조회 85
- 잡담
-
- 천단위 손절한 덬들 복구햇어?
- 23:51
- 조회 28
- 잡담
-
- 95퍼가 "그냥" 하락하고 있다는건데
- 23:51
- 조회 95
- 잡담
-
- 걍 ㅈㄴ 짜증난다 내 국장 돌려내라
- 23:51
- 조회 50
- 잡담
-
- 호재뜨면 호재뜬다고 하락하거 악재뜨면 악재뜬다거 하락하는게 어케 제대로 된 장임
- 23:50
- 조회 62
- 잡담
-
- 한국장 95%가 잡주면 한국시장에 투자할 가치가 없는데
- 23:50
- 조회 94
- 잡담
-
- 우량주 하락할때 잡주거리는거 드립인데
- 23:49
- 조회 100
- 잡담
-
- 기아주주인데요.. 전쟁터지고 호르무즈 완전막히고 개지랄났을때도 지키던 주가가 뚫렷서요
- 23:49
- 조회 1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