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평단 85 소량주주
인데 더 갈거라고는 생각하지만 300근처로 오면 그냥 전량매도하고 달러환전해서 미장으로 옮기려구
원래도 미장 위주였는데 잠깐 탔다가 너무 올라서 쭉 보유하게 됐던거라
미장에도 ADR 상장하니까 겸사겸사
난 평단 85 소량주주
인데 더 갈거라고는 생각하지만 300근처로 오면 그냥 전량매도하고 달러환전해서 미장으로 옮기려구
원래도 미장 위주였는데 잠깐 탔다가 너무 올라서 쭉 보유하게 됐던거라
미장에도 ADR 상장하니까 겸사겸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