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국제외 금리인상 기조라 올해는 가망없어보여 내년이나 연말에 혹시라도 수치가 안 튀어서 인하한다하면 그때 오를 듯
잡담 바이오는 잠깐 잠깐 호재뜨면 개별적으로 움직일 수는 있을 거 같은데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미국제외 금리인상 기조라 올해는 가망없어보여 내년이나 연말에 혹시라도 수치가 안 튀어서 인하한다하면 그때 오를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