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 오를지 무서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버리가 유명해진 그때 숏친걸로 얼마 벌었음?
- 17:29
- 조회 0
- 잡담
-
- 앜ㅋ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면 트얘기는 ㅈㄴ하는데 이재명얘기는 못하게하는것도
- 17:29
- 조회 7
- 잡담
-
- 한국 대통령 얘기는 하지 말라고 하지만 트럼프 얘기는 해도 됨
- 17:29
- 조회 8
- 잡담
-
- 정치 언금된게시판이면 정방가라해도됨 근데 걍 나올수 있는 글에서는 가라마라가 공지위반임
- 17:29
- 조회 9
- 잡담
-
- 남의 나라 대통령(트)도 숨쉬듯 욕먹는데 잘 못하면 욕먹을 수 있지
- 17:28
- 조회 37
- 잡담
-
- 그렇게 치면 트 얘기도 여기서 하면 안되는거 아니냐
- 17:28
- 조회 26
- 잡담
-
- 그러고보면 여기가 누구보다 트럼프 얘기도 많이했을건데
- 17:28
- 조회 20
- 잡담
-
- 사실 주방에서 정치 얘기 못하는게 더 이상한거 아닌가
- 17:28
- 조회 55
- 잡담
-
- 근데 어제 오선님이 말해줬는데 버리 포폴의 대부분은 롱이래. 숏치는건 일부고
- 17:28
- 조회 53
- 잡담
-
- 정방가면 주변에서 ㅇㅇ라고 하는데 뭐라고 대답해야해?
- 17:28
- 조회 48
- 잡담
-
- 국장돈빼서 미장을 가고싶지만 n년째 징역중이라
- 17:27
- 조회 15
- 잡담
-
- 애초에 대통령 말 한마디에 널뛰는게 주식이고 경젠데
- 17:27
- 조회 85
- 잡담
-
- ㅇㅈㅅ 트럼프 얼굴새긴 한정판 여권 디자인 공개…건국 250주년 기념
- 17:27
- 조회 59
- 잡담
-
- 나갈테니까 전고점만 찍어주라
- 17:27
- 조회 33
- 잡담
-
- 코스닥도 개쩌는거 하나 해봐 제발 코스닥은 그렇게 해서라도 살리면
- 17:26
- 조회 55
- 잡담
-
- 애초에 그렇게 쳐 팬 부동산 얘기도 여기서 해도 됨
- 17:26
- 조회 150
- 잡담
-
- 최근 한달간 슨피 종목별 등락률.jpg
- 17:25
- 조회 89
- 잡담
-
- 삼하 먹을자리 얼마 안남은거 같은데
- 17:25
- 조회 90
- 잡담
-
- ㅇㅈㅅ 정방도 이재명 일못한다 하면 올공가라고 욕먹는데 대체 뭘 자꾸 정방 가라는건지 모르겠음
- 17:25
- 조회 127
- 잡담
-
- 삼하 사지 하는 글이 정치글이야?
- 17:25
- 조회 1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