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빼면 남는 게 없으니까 ㅋㅋㅋㅋㅋ 이젠 삼하 빼면 코스피 4000도 아닐 듯 -26.9%가 평균이면 걍 예전 박스피 됐을 거 같은데
잡담 삼하 빼면 코스피 4000에 부들거린 이유가 있네
539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삼하 빼면 남는 게 없으니까 ㅋㅋㅋㅋㅋ 이젠 삼하 빼면 코스피 4000도 아닐 듯 -26.9%가 평균이면 걍 예전 박스피 됐을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