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째 가지고 있는데 이제 슬슬 믿음이 사라진다 ㅠ걍 수익율 두배였을때 팔껄 ㅠㅠㅠ 장투가 최고라고 배웠는데 장투는 지수에만 해당되나요 ㅠㅠㅠ 그래도 구글은 떨어져도 아직 수익율이 괜찮은데 마소는 개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