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DC 계좌로 9천정도 들어오는데 너네같으면 어떻게 운영할거야?
무명의 더쿠
|
15:21 |
조회 수 182
올해가 아니라 내년 2~3월쯤 얘기라 ㅋㅋㅋ ㅠ
나이가 많아서(tmi.40초) 공격적인것보단 안전하게 하고싶어서 ㅎㅎ
슨피 위주로 살건데 저정도 금액이면 우선 한번에 2천정도 붓고 매달or매주 정해진 날짜에 넣는게 좋을까
나스닥도 생각중이긴한데 나스닥은 내나이에 넣긴 애매한가 싶어서 고민중!
안전자산은 보통 어떤걸 넣는지도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