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로 이란이기는 상황이었는데 2번째골이 옾사판정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주식하고 좋은거 소액도 소중한걸 알게됨
- 18:30
- 조회 3
- 잡담
-
- 나 삼중 진짜 좋아해서 오래 가지고 있었는데
- 18:30
- 조회 18
- 잡담
-
- 네이버 600만원어치 가지고 있는데 월요일에 600 더 물 타면 어때보임?
- 18:30
- 조회 22
- 잡담
-
- 이런장일때 다이소 차리는거만큼 위험한거 없음
- 18:30
- 조회 23
- 잡담
-
- 그냥 부동산 얘기하면 짜증도 안남
- 18:29
- 조회 25
- 잡담
-
- 저번주에 국장 빼서 미장갔는데 여기도 나락감ㅋㅋㅋ
- 18:29
- 조회 19
- 잡담
-
- 미국도 뒤늦게 3배 레버리지 금지해서 지금 3배까지 레버리지 etf가 몇개없지않나.
- 18:29
- 조회 22
- 잡담
-
- 레버 상폐 안 할 거면 시총 상위 종목 투경이라도 부활시켜
- 18:29
- 조회 32
- 잡담
-
- 근데 오바아니고 6월엔 조선 갈거라고 생각한 사람없음?
- 18:28
- 조회 48
- 잡담
-
- 그냥 레버 상폐하고 옷벗으면 안되나
- 18:28
- 조회 75
- 잡담
-
- 주식하고나서 취미고 다 집어던지고 눈뜨고 주방+주식만 하루종일 보고 잠
- 18:28
- 조회 31
- 잡담
-
- 초반에 쪼금 들어가서 5만원 10만원 벌때는 신났는데
- 18:28
- 조회 46
- 잡담
-
- 환율얘기하면 정방인줄 이러면서 광역저격하는거 좀 웃기네
- 18:27
- 조회 36
- 잡담
-
- 나 삼전만 사고 있는데 이유가
- 18:27
- 조회 58
- 잡담
-
- 부동산 얘기 일톡에서도 지독하게 하다가 댓 별로 안달리니까 여기오는건가
- 18:27
- 조회 92
- 잡담
-
- 그래 레버내고 드러누웠어야했는데 하니까 지금 대책내놓고 또 드러누워라
- 18:27
- 조회 24
- 잡담
-
- 레버 드러누워서 말렸어야 했다 이 말 그냥 존나 짜증남
- 18:27
- 조회 60
- 잡담
-
- 한 6천피 찍을때쯤 주방에 하나둘씩 걱정된다 이야기 나왔던거 같은데
- 18:26
- 조회 53
- 잡담
-
- 지지선 탄탄하던 종목도 나락감
- 18:26
- 조회 144
- 잡담
-
- 기아 내가 생각했던거보다 넘 떨어져서 무서워서 물도 안타는중..
- 18:26
- 조회 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