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핸드폰 갤럭시 아이폰 디자인 따라서 왔다갔다 하는데 https://theqoo.net/stock/4259105465 무명의 더쿠 | 13:19 | 조회 수 161 아이폰 17프로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려다 지금 핸드폰 바꾼지 얼마 안됬을때여서17프로 디자인 처음 이니까 18프로도 그렇게 나오겠지 싶어서 존버하고있었는데애플이 똥을 뿌리네 사고싶은 마음 싹 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