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가지고 반도체 업체들 폭리 취하네 어쩌구 들고 왔던데 나는 그냥 반도체 업체들 돈 미친듯 벌겠네 더 사야겠다 이 생각밖에 안 들었음 솔직히ㅋㅋㅋ
잡담 마소도 메모리 가격 2.5배나 올랐다 내년에도 2배 더 오를 거 같다 죽겠다며 징징댔잖아
9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걸 가지고 반도체 업체들 폭리 취하네 어쩌구 들고 왔던데 나는 그냥 반도체 업체들 돈 미친듯 벌겠네 더 사야겠다 이 생각밖에 안 들었음 솔직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