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중국 승인요청하는거 걍 다르게 받아들이면 디램이 얼마나 중요하고 공급이 모자르길래 저래?? 라고 받아들일 여력도 충분해보임
잡담 그냥 월가가 반도체주 싸게 줍고싶어서 난리치고있는거같음
36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애플 중국 승인요청하는거 걍 다르게 받아들이면 디램이 얼마나 중요하고 공급이 모자르길래 저래?? 라고 받아들일 여력도 충분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