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싫다싫다 해도... 제발 그런 일은 안 일어나길 ㅅㅂ 그래서 요즘 미국이 헛짓거리 하는게 더 빡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하 50 500 갔으면 좋겟다
- 22:15
- 조회 0
- 잡담
-
- 하닉 300찍으면 1/3정도 매도할까...?
- 22:12
- 조회 151
- 잡담
-
- nft에 미친 지인있었는데 내가 포카 모으는 걸로 뭐라하는거임
- 22:12
- 조회 57
- 잡담
-
- 나는 솔직히 내주식 욕하면 기분개나빠 돈미새라 ㅈㄴ 예민
- 22:12
- 조회 78
- 잡담
-
- 근데 장을 이렇게 망가뜨려놓고 뭔 국장 하라는 거지
- 22:12
- 조회 75
- 잡담
-
- ㅇㅈㅅ 강아지 모임 단톡방에 내가 추천한 카페 다녀온 사람들 후기좋음
- 22:11
- 조회 46
- 잡담
-
- 삼프로에서 nft붐 얘기하면서 하이브에서 포카를 nft로 준다
- 22:10
- 조회 54
- 잡담
-
- 슨피랑 나스닥100 모으기 시작해보려고하는데
- 22:10
- 조회 109
- 잡담
-
- ㅇㅈㅅ 난 감자 좋아하는데 고구마가 너무 싫어
- 22:10
- 조회 46
- 잡담
-
- 희소한 게 가치의 증명이 아니라는 예시: nft
- 22:08
- 조회 147
- 잡담
-
- ㅇㅈㅅ 감자는 혀 아린 맛으로 먹는거 아니었나
- 22:08
- 조회 106
- 잡담
-
- 삼하 레버리지가 어떻게 18개나 되는거야?
- 22:07
- 조회 201
- 잡담
-
- 미장 난 존슨앤존슨이 그 베이비로션, 오일 정도만 생각해서 장사가 존나 잘되는줄...
- 22:07
- 조회 97
- 잡담
-
- 주식하면서 메타버스붐이 제일 이해 안됐어
- 22:06
- 조회 85
- 잡담
-
- 내 손절하며 물타기 볼래?
- 22:05
- 조회 200
- 잡담
-
- 포테이토피자에 들어가는 감자 약간 애매하게 익어서 서걱서걱거리는거 좋아해
- 22:05
- 조회 42
- 잡담
-
- 젤리에 미친자라서 오리온 주식이 너무 사고팠던 적이 있었음
- 22:01
- 조회 122
- 잡담
-
- 환율 한 1400원만 돼도 좋겠다 진짜로
- 22:01
- 조회 96
- 잡담
-
- 그냥.. 삼하 아니면 가치없는 종목으로 취급하는거 확실히 심해지긴 한 것 같음...
- 21:59
- 조회 131
- 잡담
-
- 미국전력주는 지금 어때? 들어갈만함?
- 21:58
- 조회 1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