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도 칩 모자란데 남아도는 것도 아니고 생산캐파가 안 따라주는 상황에 굳이 칩을 싸게 팔겠음? ㅋㅋ 결국 싸게 팔려고 중국칩 사는건데 안 싸면 무슨 의미임 ㅋㅋㅋ
잡담 애플이 저러고 언플 씨부리는게 더 괘씸한 이유 > 중국이 굳이 칩을 싸게 팔 이유가 없음
20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국내도 칩 모자란데 남아도는 것도 아니고 생산캐파가 안 따라주는 상황에 굳이 칩을 싸게 팔겠음? ㅋㅋ 결국 싸게 팔려고 중국칩 사는건데 안 싸면 무슨 의미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