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이나 영상쪽은 물건이 대체 불가야?
그쪽에서 보면 거의다 애플꺼 쓰던데
디자인이야 솔직히 내가보기엔 다 고만고만해져서 혁신적으로 이쁜지도 모르겠거든
그럼 성능이라는건데 그정도도 애플 따라갈 제품이 없는거?
디자인이나 영상쪽은 물건이 대체 불가야?
그쪽에서 보면 거의다 애플꺼 쓰던데
디자인이야 솔직히 내가보기엔 다 고만고만해져서 혁신적으로 이쁜지도 모르겠거든
그럼 성능이라는건데 그정도도 애플 따라갈 제품이 없는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