썅 ㅠㅠㅠ 역시 줄먹해야된단거는 배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카드론으로 부동산을 하면모를까 (물론 하란말아님) 주식을하는건 지능이슈
- 14:58
- 조회 38
- 잡담
-
- 당장 현차는 국회의사당에 태권V가 있음을 발표해라
- 14:57
- 조회 32
- 잡담
-
- 현대무벡스 가지고있었는데 탈출하길 존나잘했다 한 400주 있었는데
- 14:56
- 조회 55
- 잡담
-
- 일본, 이란·레바논에 200억 규모 긴급 무상 자금...전쟁 후 첫 지원
- 14:56
- 조회 68
- 잡담
-
- 좀 안전하게 투자해보려고 계좌 하나를 ETF들로 넣어놨는데
- 14:56
- 조회 56
- 잡담
-
- 뭐가 됐든 미래에 대한 기대감 때문이지 뭐
- 14:55
- 조회 20
- 잡담
-
- ㅇㅈㅅ주식생각만하다가 넘 머리아파서 나가서 인형뽑기나해옴
- 14:52
- 조회 201
- 잡담
-
- 샌디 호재 있음
- 14:52
- 조회 263
- 잡담
-
- 근데 로봇,우주,양자 등등 미래사업섹터는 per이든 pbr이든 다 거품 엄청나잖아
- 14:49
- 조회 121
- 잡담
-
- 들어가기전에 공부 조금이라도 하고 들어가는데 맞는거 같다ㅠㅠ
- 14:47
- 조회 142
- 잡담
-
- 삼전도 9만원갔다 4만웡갔다며... 현차도 그런거아닐까
- 14:40
- 조회 470
- 잡담
-
- 수익률에 대한 감각이 이상해지긴 했다
- 14:40
- 조회 231
- 잡담
-
- 난 솔직히 하닉에 쏠린 국장보다 실적도 없는데 올려쳐진 스엑이 더 광기같던데
- 14:40
- 조회 440
- 잡담
-
- 3슨피7나스닥 비중인데 바꿔야되나
- 14:39
- 조회 166
- 잡담
-
- 일론머스크 10일만에 조만장자에서 내려왔다매
- 14:37
- 조회 451
- 잡담
-
- 우주 데이터센터 준공 난이도 영상 봤는데
- 14:35
- 조회 234
- 잡담
-
- 빅테크 대부분 다우존스에 있는 거 알고 있었어?
- 14:34
- 조회 265
- 잡담
-
- 레인보우로보틱스 PER 7,500.00배 ㄷㄷ
- 14:33
- 조회 474
- 잡담
-
- 7월부터 동전주랑 시총 조건안되서 상폐되면 진짜 코스닥 감당 안될듯
- 14:31
- 조회 299
- 잡담
-
- 내년까지 주식으로 돈 많이 벌면 담엔 갤폴드 사볼까 고민 중 ㅋㅋㅋ
- 14:30
- 조회 1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