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는 주식에 홍대병있거든 근데 이유를 알았어
- 17:53
- 조회 20
- 잡담
-
- 부동산플은 정치만 섞인게 아니라 기혼플에 너무 심하게 본인 사생활 오픈한것도 플탄거라
- 17:52
- 조회 25
- 잡담
-
- 이플에 부동산 끼워넣는 건 양아치지 주객전도될 때 쳐패는건 왕덬도 알아서 정리하라햠
- 17:52
- 조회 11
- 잡담
-
- 삼하닉 횡보하던 하락하던 상관없음ㅇㅇ
- 17:52
- 조회 19
- 잡담
-
- 코스닥은 진짜 심각하다
- 17:52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주방만 이런게 아님
- 17:52
- 조회 40
- 잡담
-
- 엔화로 스엑 산다? 만다?
- 17:52
- 조회 11
- 잡담
-
- 엄마랑 아빠랑 나랑 셋다 주식하는데 다 달라서 신기함
- 17:52
- 조회 34
- 잡담
-
- 걍 정치인 덕질하는 사람들은 자기가 덕질하는 대상이 원래 욕먹어도 되는 사람이란 걸 받아들여야 함
- 17:51
- 조회 20
- 잡담
-
- ㅇㅈㅅ 와 날씨 그러고보니 유럽이랑 우리나라랑 바뀐거임?
- 17:51
- 조회 35
- 잡담
-
- 딴건 둘째치고 부동산 언금걸어달라고 건의하는거 원론적으론 맞는말인데
- 17:51
- 조회 58
- 잡담
-
- 주방덬들 개빡친 이유 앙딱정.jpg https://theqoo.net/stock/4243147552
- 17:51
- 조회 84
- 잡담
-
- 주말엔 주식이 안 열리는 이래 보통 한탄 환희 욕 이렇게 뒤범벅해서 다른 플 타기가 쉽지 않음
- 17:51
- 조회 23
- 잡담
-
- 10. 무명의 더쿠 01:22 난 부동산플에서 느껴지는.. 위를 바라보며 박탈감느끼고 동시에 아래를 내려다보며 우월감 느끼는 그 '찐'들의 감정이 느껴져서 불쾌함 그리고 제일 싫은건 부동산으로 묘하게 정치플 끼워넣는거
- 17:50
- 조회 106
- 잡담
-
- 아니 근데 수동공격 지린다
- 17:50
- 조회 74
- 잡담
-
- 근데 나도 내 돈 크게 잃으니깐
- 17:50
- 조회 27
- 잡담
-
- 수동공격 지리는거 같음
- 17:50
- 조회 37
- 잡담
-
- 담주는 삼하 횡보해서 다른 것 좀 올랐으면 좋겠음
- 17:50
- 조회 26
- 잡담
-
- 스엑 나스닥100 상장 사여??
- 17:50
- 조회 26
- 잡담
-
- 주식을 하는데 경제 정책 부동산 환율 관심 없을수가 있어?
- 17:49
- 조회 89
- 잡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