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국장 개별주 장투한다 하면 사실 삼전말곤 딱히 모르겠긴함 https://theqoo.net/stock/4258997455 무명의 더쿠 | 11:06 | 조회 수 231 5만전자시절 잘알아 근데 어차피 장투니까 요동쳐도 버티면 되지않나 싶고그래엘지생건 경우도 있을 수야 있겠지 근데 삼전은 그냥 되지않나 싶음 별 근거없이 그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