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무료만 쓰는데 토큰이 너무 적어서 ㅋㅋㅋ 유료 하면 좀 낫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중국 액정타블렛 한번 사보고 쭉 와콤꺼만씀
- 12:22
- 조회 0
- 잡담
-
- 대부분의 대기업은 양아치다
- 12:22
- 조회 0
- 잡담
-
- 주방의 남자 트럼프 말고 또 한명 늘은건가
- 12:22
- 조회 1
- 잡담
-
- 간밤에 미장 말올하는 거 보다가 잠들었는데 왜케 처박았냐
- 12:22
- 조회 9
- 잡담
-
- 그러고보면 엘지 삼성 진짜 좋다. 다 가지고 있네
- 12:22
- 조회 21
- 잡담
-
- 갤럭시도 엑시노스로 내수차별만 안하면 좋을텐데
- 12:22
- 조회 9
- 잡담
-
- 애플 아직도 저 지랄하는 거 보면 지들이 아직도 무소불위의 탑티어인 줄 아는 거 같음
- 12:22
- 조회 13
- 잡담
-
- 비반도체 주주가 반도체의 상승 후 횡보를 응원합니다
- 12:22
- 조회 13
- 잡담
-
- 메모리 3사 입장에서는 구글이나 애플을 대체할 글로벌 고객사가 줄을 서 있는 상황이다.
- 12:22
- 조회 40
- 잡담
-
- 나 어제 새벽에 갑자기 모으기 하던 엔비디아랑 샌디스크 팔아버림
- 12:21
- 조회 39
- 잡담
-
- 애플이 수요와공급을 이해못했네
- 12:21
- 조회 21
- 잡담
-
- 산업스파이들은 정말 무기징역에 처해야함
- 12:21
- 조회 12
- 잡담
-
- 오늘 꿈에서 어 오른다 웅성웅성 사람들 모여서 구경하는 꿈 꿨는데
- 12:21
- 조회 17
- 잡담
-
- 청년도약에 원금 2천정도 있는데
- 12:20
- 조회 56
- 잡담
-
- 하다못해 전기자전거도 중국산 배터리가 훨씬 많이 불남
- 12:20
- 조회 51
- 잡담
-
- 팀쿡 저새끼 ㄹㅇ 애플 망하게 할 생각인가??????
- 12:19
- 조회 158
- 잡담
-
- 애플 재수없음 삼전 떡상하자
- 12:19
- 조회 68
- 잡담
-
- 걍 조정 오면 쓸어담고 4분기 기다리셈
- 12:18
- 조회 163
- 잡담
-
- 2차전지랑 전력 일년후에 올라있겠지?
- 12:18
- 조회 79
- 잡담
-
- 반도체라도 잘 나가니 다행이긴 한데 그냥 실물 경제는 박고 있는 게 눈에 보여서
- 12:18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