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표 나오는 거 보면 다들 의외로 괜찮음 뱅오아 금리 3번은 의도가 있는 리포트인거 같고 실제로는 연말까지 금리 동결 진짜 많아야 한 번일거 같아
트떤이 관세고 전쟁이고 개지랄떨어도 미국 실물경제 저렇게 버티는 거 보면 ㅈㄴ 신기하기도 하고 내심 안심이기도 하고
지표 나오는 거 보면 다들 의외로 괜찮음 뱅오아 금리 3번은 의도가 있는 리포트인거 같고 실제로는 연말까지 금리 동결 진짜 많아야 한 번일거 같아
트떤이 관세고 전쟁이고 개지랄떨어도 미국 실물경제 저렇게 버티는 거 보면 ㅈㄴ 신기하기도 하고 내심 안심이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