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ai 광기 자체는 더 갈거라고 보는데 미국 금리 어떻게 되는지가 걸림 이란하고 전쟁만 안했어도 내년초까지 무난했을 것 같은데 모르겠네 지금 세계적으로 금리인상 각이던데
잡담 근데 다른 것보다 금리가 문제 아냐?
12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ai 광기 자체는 더 갈거라고 보는데 미국 금리 어떻게 되는지가 걸림 이란하고 전쟁만 안했어도 내년초까지 무난했을 것 같은데 모르겠네 지금 세계적으로 금리인상 각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