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돈 안되는 거 으심돼 > 브로드컴 짜잔
AI 칩 잘 팔리는지 으심돼 > 마이크론 카리나 짜잔
A few minutes later...
애플 > AI 칩 ㅈㄴ 비싸니까 비싸게 팔래!! 인플레 옵니다악!!!!!!!!
AI 돈 안되는거 으심돼 > 빅테크 실발 의심 중
이게 말이냐고 그냥 차익실현하고 끌어내려고 계속 의심무새들인거잖아
AI 돈 안되는 거 으심돼 > 브로드컴 짜잔
AI 칩 잘 팔리는지 으심돼 > 마이크론 카리나 짜잔
A few minutes later...
애플 > AI 칩 ㅈㄴ 비싸니까 비싸게 팔래!! 인플레 옵니다악!!!!!!!!
AI 돈 안되는거 으심돼 > 빅테크 실발 의심 중
이게 말이냐고 그냥 차익실현하고 끌어내려고 계속 의심무새들인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