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브로드컴은 소프트웨어 빅테크 아니야?
197 2
2026.06.27 10:12
197 2

AI 돈 안되는 거 으심돼 > 브로드컴 짜잔

AI 칩 잘 팔리는지 으심돼 > 마이크론 카리나 짜잔

 

A few minutes later...

 

애플 > AI 칩 ㅈㄴ 비싸니까 비싸게 팔래!! 인플레 옵니다악!!!!!!!!

AI 돈 안되는거 으심돼 > 빅테크 실발 의심 중

 

이게 말이냐고 그냥 차익실현하고 끌어내려고 계속 의심무새들인거잖아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09 00:05 7,2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7,91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5,46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00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71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1977 잡담 애플은 진짜 갑질하려고 회사 만들었나 12:37 0
831976 잡담 금현물 etf 지금 진입하는거 어때보여 12:36 2
831975 잡담 걍 상식적으로 당장 삼하마 메모리랑 창신 메모리 가격 검색하면 큰차이가 없음 12:36 19
831974 잡담 장투덬들한테 궁금한게 올해 6월같이 개 빡센 구간 많았어? 1 12:36 15
831973 잡담 애플카 ㄹㅇ 안사고 싶은 이름이다ㅋㅋ 2 12:36 24
831972 잡담 난 올해 반도체랠리에 탑승못했는데 저 이유로 떨어지면 슬슬 줍기 시작할듯 1 12:35 47
831971 잡담 지금 한국 반도체 없어서 못팔정돈데 1 12:35 91
831970 잡담 삼하 레버 일일 회전율 200% 3 12:35 92
831969 잡담 근데 창신 거기가 중국정부가 미는데라 미국이 블리 올려둔곳이라던데 12:34 40
831968 잡담 회사는 이익따라가는데 맞다지만 애플은 그냥 지 버릇 어디 못주고 12:34 36
831967 잡담 중국 부자가 상상초월한다잖아 4 12:34 113
831966 잡담 팩트: 애플은 주제를 모르고 자동차업계도 하청 부리 듯이 하려고 했다 11 12:33 147
831965 잡담 아이폰 싸게 팔아달라고하면 개무시할거면서ㅋㅋㅋ 12:33 22
831964 잡담 뉴비자영업자 차라리 알바하고 전재산 주식에 넣고 살지 계속고민중.. 12:33 25
831963 잡담 창신 메모리 바이든때 블랙리스트 지정되었었네 12:33 73
831962 잡담 ㅇㅈㅅ 부모님 농사하시는데 여기 중국인들 꽤나있다 6 12:33 118
831961 잡담 씁 담주가 기회일지 시작일지 감이 안잡히네... 1 12:32 66
831960 잡담 애플이 저러고 언플 씨부리는게 더 괘씸한 이유 > 중국이 굳이 칩을 싸게 팔 이유가 없음 1 12:32 86
831959 잡담 전력 방산 정상영업 합니다 3 12:31 75
831958 잡담 램 급나누기를 넘어 환경 생각한다는 개구라로 충전기까지 빼고 팔면서 12:31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