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가봐야 알겠지 바로 얼마 전에 다들 유증해서 7월 되자마자 AI 설비투자 줄인다 소리할 가능성은 없어보이긴 하는데 사람들이 AI가 돈이 될까 생각하는지가 중요하니까 걔네가 뭐라 말하는가에 달렸음
잡담 애플은 AI 투자하는 기업도 아니잖아 다른 빅테크에서 뭔 소릴할지가 중요한데
19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7월 가봐야 알겠지 바로 얼마 전에 다들 유증해서 7월 되자마자 AI 설비투자 줄인다 소리할 가능성은 없어보이긴 하는데 사람들이 AI가 돈이 될까 생각하는지가 중요하니까 걔네가 뭐라 말하는가에 달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