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에서 우는 소리 많아서 무서워서 앱 안들어갔다가 삼전기는 차트 아직 괜찮다길래 들어가봤더니 그 아수라장에서 살아남았네
잡담 삼전기 ㅈㄴ 신기하긴 하다
644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방에서 우는 소리 많아서 무서워서 앱 안들어갔다가 삼전기는 차트 아직 괜찮다길래 들어가봤더니 그 아수라장에서 살아남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