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지금같은 장에 하닉 보고 들어온 사람들은 다음 붐에도 뭐 먹을거 없나 하고 기웃거릴거임 수익률 때문에라도 ㅇㅇ 그냥 >든든하다고 믿었던< 개별주에 존나 크게 물려봐야 지수 투자 하더라
잡담 슨피나 나스닥 사라고 해도 당장 눈앞의 이득이 너무 압도적이라 절대 돈 빼서 못 넣음 ㅇㅇ
35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특히 지금같은 장에 하닉 보고 들어온 사람들은 다음 붐에도 뭐 먹을거 없나 하고 기웃거릴거임 수익률 때문에라도 ㅇㅇ 그냥 >든든하다고 믿었던< 개별주에 존나 크게 물려봐야 지수 투자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