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해야하는일을 본인 맘대로 날짜지정해서 보냈길래(거래처) 그날말고 이날 안될까요? 했더니
왜요? 하면서 너무 짜증내길래 당황해서 아..했더니
아니 왜냐고요 왜냐고 묻는데 왜 대답안하시는데요?
(갑을관계아님)
일단 좀 진정하시고 톤다운하고 말씀나눴으면 좋겠어요 했더니
자기가 언제 화냈다고 진정하란 말을하냐며 10분을 있는 성질 없는 성질 다내서 주변에 그분상사가 그러지말라는 소리가 들림
도대체 진정하고 얘기나누자는 말이 뭐가 그렇게 발작버튼을 누른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