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비중 많이 줄였지만 마지막으로 남아있던 소액적금도 이제 끝났는데 아예 적금 들지 말까?
무명의 더쿠
|
00:46 |
조회 수 161
지금은 매달 적금 30만원+투자 140+a
이렇게 하고있는데 적금 7/1 만기거든
새로운 적금으로 30만원씩이라도 계속 할까?
아니면 전부 투자에 올인해볼까?
만약 남은 30도 투자로 돌린다면 qld에 십만원, 배당주에 20쓰고싶어
참고로 지금 자산구성은 예금 1억 4천, 투자 4천정도 있어
덬들이라면 어떻게 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