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계좌 만들건데 어차피 다 혜택 없지? 그냥 국장하던 증권사에서 만들까? https://theqoo.net/stock/4258789459 무명의 더쿠 | 00:37 | 조회 수 147 이제 수수료 이벤트같은것도 없다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