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캐터필러를 미장 처음시작때부터 눈여겨보고있었ㄴ ㄴ데... https://theqoo.net/stock/425872722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1 그냥 그때 살걸 그때 200붕인데 1000 넘었네아직도 좀 갖고싶긴한데 사실 티커가 cat이라 귀여워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