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다 정리하면 1억 3천정도 될 거 같은데 https://theqoo.net/stock/425872381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57 다 정리하고 미장 들어가는 거 어떻게 생각해?만약 들어가게되면 첫 진입이라 공부는 하고 들어갈건데..잘 모르니까 그냥 연말까지 하닉 계속 들고 가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