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음 ... ㅅㅂ 로켓랩 호재떠서 전날 낌새좋긴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870085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77 이걸로 또 우주섹터 오른다면 ㅈㄴ 기관새끼들 여태껏 장난질로 보임휴 개미새끼는 걍.....짜져야하는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