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근데 아이폰 프로는 뭔가 달라? https://theqoo.net/stock/425869921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19 원래 갤럭시 충성 유저였다가 아이폰이 더 좋다 그래서 걍 기본형으로 사서 써보는데 갤럭시 기본형이 훨 나은거 같아서 다음 폰은 다시 갤럭시로 돌아갈려고....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