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쿡은 뭔가 관리는 잘했는데 혁신은 부족한 느낌이라던데
잡스 때가 언제인데 싶기도 하고 ... 근데 잡스가 워낙 대단했고...
팀쿡은 뭔가 관리는 잘했는데 혁신은 부족한 느낌이라던데
잡스 때가 언제인데 싶기도 하고 ... 근데 잡스가 워낙 대단했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6 | 06.25 | 34,21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6,00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964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3,53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1,723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1,68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31560 | 잡담 | 델레도 버리고싶은데 거래정지라 아쉽네 오늘 샌레 좀 눌릴때 다 털고 옮겨타고싶은데 | 04:05 | 50 |
| 831559 | 잡담 | 음~ 마이너스로 계좌 꽉꽉채움 | 04:03 | 56 |
| 831558 | 잡담 | 월요일도 하락장인거니? 5 | 04:02 | 239 |
| 831557 | 잡담 | 와 이렇게까지 내려갈일..? | 04:00 | 127 |
| 831556 | 잡담 | 어제 애플 메모리 어쩌고 떴을땐 그대로 다 말아올려놓고 2 | 03:58 | 149 |
| 831555 | 잡담 | 손절했다 6 | 03:56 | 249 |
| 831554 | 잡담 | 구글 엔비 몇년 장투한단 생각으로 걍 살까 1 | 03:51 | 130 |
| 831553 | 잡담 | 샌레는 뭔가 좀 물려도 믿음이 있다... 4 | 03:26 | 273 |
| 831552 | 잡담 | 나 이제 너무 지쳐.. | 03:26 | 314 |
| 831551 | 잡담 | 지금 마레 사는거 어케 생각해? 5 | 03:25 | 152 |
| 831550 | 잡담 | 대건덬들있어? 55만원 마이너스인데 그냥 손절할까?ㅠㅠ 8 | 03:25 | 146 |
| 831549 | 잡담 | 샌레 평단왔네🤦♂️ 1 | 03:25 | 158 |
| 831548 | 잡담 | 샌레랑 웨디랑 열심히 주웟다 4 | 03:21 | 162 |
| 831547 | 잡담 | 샌레 니 40에서 놀라고 했다 3 | 03:20 | 145 |
| 831546 | 잡담 | 다 자니..? 11 | 03:18 | 301 |
| 831545 | 잡담 | 아옥스 그래도 조금이나마 올라서 다행이다 2 | 03:03 | 69 |
| 831544 | 잡담 | 샌디 오늘 옵션때문에 저러는감? 2 | 02:52 | 390 |
| 831543 | 잡담 | 웨디왜케빠졋지 2 | 02:51 | 155 |
| 831542 | 잡담 | 샌 6 | 02:49 | 268 |
| 831541 | 잡담 | 미장 브로드컴 물 그만탈까..? 4 | 02:47 | 2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