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팀쿡 진짜 지는 이제 끝이면서 똥뿌리도 가는거 너무 재수없어 https://theqoo.net/stock/425868925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4 지들은 마진율 90%남겨놓고 팔아먹었으면서 ㅋㅋㅋ심지어 저말한 팀쿡은 그냥 가면되는데 막말로 메모리회사들이 현재는 슈퍼갑인데 다음에오는 ceo어쩌려고 ㅋㅋ 진짜 팀쿡 원래 별로였지만 진짜 마지막까지 저러니 정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