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장기로 보고 삼하 들어갔거든..
하닉은 2년 삼전은 급하지않은 돈이면 쭉
근데 평단이 하 268 2주 삼 345 10주 야 ㅠㅠ
주방글 보면 300되면 판다는 덬들 많은데 나도 팔아야하나싶어서ㅎㅎ
평단 낮으면 대부분 팔지 말라하잖아 높아도 오래 갖고 있어도 될까? ㅠㅠ
난 장기로 보고 삼하 들어갔거든..
하닉은 2년 삼전은 급하지않은 돈이면 쭉
근데 평단이 하 268 2주 삼 345 10주 야 ㅠㅠ
주방글 보면 300되면 판다는 덬들 많은데 나도 팔아야하나싶어서ㅎㅎ
평단 낮으면 대부분 팔지 말라하잖아 높아도 오래 갖고 있어도 될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