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더위 엄청 타는데 https://theqoo.net/stock/4258628301 무명의 더쿠 | 22:06 | 조회 수 172 아직 집에서 에어컨 안 켬집에 와서는 거의 숨만 쉬고 폰만 깔짝거려서 ㅋㅋㅋㅋ난 확실히 습기만 없으면 괜탆은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