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손주 이정도 세대가서도 화성에 자리 못잡고 있음 https://theqoo.net/stock/425862158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3 그땐 어쩌냐 일론 꿈에 투자를 한건 아는데 상장 후에 보니까스타성 잃은 테슬라만 떠오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