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주식해보고 싶으신데
나이가 있으셔서 직접못하신대서
엄마 예수금은 따로
나눠서 관리하고 싶은데
내가 쓰는 증권사에
종합매매계좌에 주식하고 있는거랑
구분되게
cma로 하려는데
세금이나 이런거 별 차이없지?
어머니가 주식해보고 싶으신데
나이가 있으셔서 직접못하신대서
엄마 예수금은 따로
나눠서 관리하고 싶은데
내가 쓰는 증권사에
종합매매계좌에 주식하고 있는거랑
구분되게
cma로 하려는데
세금이나 이런거 별 차이없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