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그때쯤부터 단타 비중 엄청나게 높아져서 코스피 거래대금 절반 이상이 단타로 돌아간다고 했었음 평단 낮은 사람들이나 못 느끼는 거지
잡담 불안은 사실 한 두어달 전부터 있긴 했을걸
14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냐면 그때쯤부터 단타 비중 엄청나게 높아져서 코스피 거래대금 절반 이상이 단타로 돌아간다고 했었음 평단 낮은 사람들이나 못 느끼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