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국장 레버리지 나온게 문제는 맞고, 그거 아니다 할 생각으로 하는 말 아니고
그냥 미장에서도 기본 2배, 3배 타는 사람들 한국인이 많다니까 좀 신기해서 그럼
여기도 첨에 미장하려고 와봤을때 놀랐던게
미장 레버하는 사람 은근 많아서.
지금 국장 레버리지 나온게 문제는 맞고, 그거 아니다 할 생각으로 하는 말 아니고
그냥 미장에서도 기본 2배, 3배 타는 사람들 한국인이 많다니까 좀 신기해서 그럼
여기도 첨에 미장하려고 와봤을때 놀랐던게
미장 레버하는 사람 은근 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