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전쟁때 분명히 오를만한 상황이 아닌데도 알빠롱하고 계속 오르기만 해서 이상하다 그랬잖아
원래 강세일때 악재는 무시하고 호재에만 크게 반응해서 오르는게 특징인데
이번에 별 큰 악재가 아닌거 같은데도 크게 반응하는거 보면 탄력성이 떨어진거 아닌가 생각한대
반도체는 여전히 좋지만 지금까지처럼 미친듯이 상승나오는 밸류에이션은 이제 둔화되고 있는거같다...? 뭐 이런거였음
한참 전쟁때 분명히 오를만한 상황이 아닌데도 알빠롱하고 계속 오르기만 해서 이상하다 그랬잖아
원래 강세일때 악재는 무시하고 호재에만 크게 반응해서 오르는게 특징인데
이번에 별 큰 악재가 아닌거 같은데도 크게 반응하는거 보면 탄력성이 떨어진거 아닌가 생각한대
반도체는 여전히 좋지만 지금까지처럼 미친듯이 상승나오는 밸류에이션은 이제 둔화되고 있는거같다...? 뭐 이런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