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를 왜사??? <<<< 이말나오면 ㅈ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우리나라 금리인상도 올린단 얘기 되게 전부터 나왓자나
- 22:17
- 조회 0
- 잡담
-
- 마이크론 실발은 소개팅 나갔더니 카리나가 윈터까지 데리고 나와서 계산까지 다 하고 간 거면
- 22:17
- 조회 11
- 잡담
-
- 나만이래 한번 산건 평생못팔아
- 22:17
- 조회 4
- 잡담
-
- 현차는 30으로 회귀하는 병이있댔는데
- 22:16
- 조회 29
- 잡담
-
- 7월에 또 하락할 이벤트가 뭐가 있남?
- 22:15
- 조회 112
- 잡담
-
- 주방의 우주 양자덬들은 왜케 힐링 낭만일까 이친구들은 주식 내려도
- 22:15
- 조회 72
- 잡담
-
- 황사장 왔을 때 네이버 31만 근접했는데 지금 다시 19만임
- 22:15
- 조회 57
- 잡담
-
- 주방에서 엘지 달린거 사지말라 수백번 들었어도 당해봐야 아는 사람도 있음
- 22:15
- 조회 61
- 잡담
-
- 삼겹살 가로는 피셜인지는 모르지만 일부러라는 댓 봤는데
- 22:15
- 조회 59
- 잡담
-
- 여기서 말하는 부정적인(?) 뷰도 뭐 당장 내일부터 대폭락~~~ 이런소리 아니지않음?
- 22:14
- 조회 63
- 잡담
-
- 솔직히 노태우 아니었음 sk없지
- 22:14
- 조회 71
- 잡담
-
- 팔란티어 물타는 거 어때
- 22:13
- 조회 92
- 잡담
-
- 근데 6월 이후 신규 유입이 그렇게 많을까?
- 22:13
- 조회 250
- 잡담
-
- 황사장 왔을 때 네이버 엘전 쏘니까 차분하게 무덤교체식이라고 하더니
- 22:12
- 조회 191
- 잡담
-
- 엘전 네이버 주주들 튀었어야 하는 시기
- 22:11
- 조회 228
- 잡담
-
- 샌디 마크론 모으기시작한 주린인데 오늘같이 눌린 날은 평소보다 많이사는거임?
- 22:11
- 조회 99
- 잡담
-
- 솔직히 주방에 부동산 이야기 적어도 다들 호의적일만한거 있음
- 22:11
- 조회 236
- 잡담
-
- 며칠전에 알트리아샀는데 벌써 9퍼야;;
- 22:10
- 조회 190
- 잡담
-
- 미장덬들 반도체 말고는 뭐해???
- 22:10
- 조회 181
- 잡담
-
- 샹 우주투자 똑똑하다길래 웃으면서 흐뭇하게 들어갓다가
- 22:10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