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왜안삼? < 제일 듣기 싫긴함 https://theqoo.net/stock/4258530839 무명의 더쿠 | 20:56 | 조회 수 309 공부왜안함? 서울대가면 좋은데삼하제외 전종목이 3000~4000스피때로 돌아갔는데국장 문제있다고 말하면삼하 왜안삼? 이걸로 대답이 되는게 맞나싶음그럼 삼하말고 전부 상폐해도 되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