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락할때 이렇게까지 스트레스받았는데 적어도 전고점은 넘어줘야 빼지 이런 생각 들게 만들어 ㅅㅂ
잡담 개잡주무빙 짜증나는게 그 변동성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더 위자료 욕심이 커지는거야
5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하락할때 이렇게까지 스트레스받았는데 적어도 전고점은 넘어줘야 빼지 이런 생각 들게 만들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