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 없었으면 반도체사이클 이후에도 국장 살아날 희망이라도 있었을텐데 지금은 그냥 다 조져진것같음 회생이 될지 모르겠어
잡담 레버 없었어도 삼하로 쏠리긴 했겠지만 이정도로 국장 조져놓진 않았겠지
8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레버 없었으면 반도체사이클 이후에도 국장 살아날 희망이라도 있었을텐데 지금은 그냥 다 조져진것같음 회생이 될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