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타섹터는 그냥 죽었다고 보고
탈출각 재는데
물탈래도 진짜 답이없고
손절하자니 이미 너무 마이너스고
수급 다빨려서 삼하 빠지면 얘네는 그냥 끝장날거같아서
튀고싶거든( 내생각이고 아닐수있음 나도 삼하 갖고있음)
근데 진짴ㅋㅋㅋ대장이란것들도 너무 빠져서 물탈 엄두도 안난다
물타봤자 나와지지도 않을 수준이고
탈출각 재는데
물탈래도 진짜 답이없고
손절하자니 이미 너무 마이너스고
수급 다빨려서 삼하 빠지면 얘네는 그냥 끝장날거같아서
튀고싶거든( 내생각이고 아닐수있음 나도 삼하 갖고있음)
근데 진짴ㅋㅋㅋ대장이란것들도 너무 빠져서 물탈 엄두도 안난다
물타봤자 나와지지도 않을 수준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