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부정적 인사이트 나올때 난 좋음 https://theqoo.net/stock/425842852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91 직장 재테크방 때부터 달렸는데모두가 다 환희에 차면 주가 대폭락함신풍제약때도 그랬고21년 십만전자 때도 그랬어부정적 시그널 올라오면 아직 그래도 거품꺼질때 아니구나 안심